[기획] 가벼운 옷차림엔 주얼리, 스타일 트렌드 비교 2
[기획] 가벼운 옷차림엔 주얼리, 스타일 트렌드 비교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두꺼운 아우터에서 벗어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졌다. 옷차림이 심플해질수록 스타일링이 밋밋한 것은 사실. 이에 최근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번 시즌 더 멋진 스타일링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트렌드 주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 드롭 & 레이어드 주얼리

드롭 주얼리 아이템이 지난 시즌부터 유행하기 시작하더니 연이어 이번 시즌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링의 경우에는 드롭에 좌, 우가 다른 언발란스가 더해져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또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상의의 네크라인이 깊어지면서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드롭 네크리스 역시 유행하고 있다.

길게 늘어지는 드롭 네크리스라면 레이어드 하기 안성맞춤이다. 이에 함께 착용해야 더욱 빛나는 주얼리 레이어드 또한 올 시즌 트렌드다.

■ 볼드 & 구조적인 쥬얼리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 주얼리 아이템이라면 너무 커서 액세서리처럼 보이지 않을 정도의 볼드하고 구조적인 아이템이다.

여러 디자이너의 선택을 받아 각종 런웨이에서도 크고 조형적인 형태의 주얼리를 많이 접할 수 있었다. 이렇게 볼드하고 구조적인 주얼리를 착용한다면 개성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아티스틱한 무드를 더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진=픽사베이, 러브캣비쥬, 스타일러스, 판도라, 폴리폴리, 필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