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아이 메이크업 툴’ 출시... 바비인형 눈매 완성
스킨푸드, ‘아이 메이크업 툴’ 출시... 바비인형 눈매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스킨푸드가 신제품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을 공개했다.

스킨푸드가 20일 쉽게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 메이크업 툴’ 3종 출시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쌍꺼풀액, 쌍꺼풀 테이프, 인조 속눈썹으로 구성했다.

스킨푸드 신제품 ‘허니 쌍꺼풀액’은 원하는 모양으로 눈꺼풀에 바른 후 라인을 잡아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쌍꺼풀액 제품이다. 

바르는 형태의 쌍꺼풀액이 부담스러운 이를 위한 ‘쌍꺼풀 테이프’도 출시했다. ‘쌍꺼풀 테이프’는 눈꺼풀 위에 붙이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쌍꺼풀 라인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 제품은 ‘래쉬 페이커 베이직’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인조 속눈썹 제품이다. 래쉬 페이커 베이직은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1호’와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2호’로 구성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사랑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올 봄 스킨푸드 신제품으로 타고난 듯 또렷한 바비 인형 눈매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의 신제품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은 전국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킨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