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 '나에게 쓰는 편지' 티저 공개... 박정아 함께한 감성
이시은, '나에게 쓰는 편지' 티저 공개... 박정아 함께한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이시은의 두 번째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HF뮤직컴퍼니는 24일 정오 공식 SNS 채널과 음원 플랫폼에 두 번째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이시은은 앞서 허정은이 출연한 티저 영상으로 어린아이의 꿈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될 두 번째 티저는 소녀가 자라 숙녀가 된 모습으로, 박정아가 함께해 감성을 더한다.

특히 꿈을 품은 소녀와 그 소녀가 자란 모습들은 이시은의 피아노 연주, 그리고 목소리와 어우러져 곧 공개될 음원과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시은의 새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는 그 제목처럼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와 같은 곡이다. 이시은은 생애 첫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아냈으며, 그만큼 녹음 과정에서도 한층 풍성한 감성이 탄생했다.

특히 구 어쿠스틱콜라보, 현 디에이드의 기타리스트 김규년이 다른 이에게 건넨 첫 선물이라는 점과 앞서 정승환과의 호흡을 보여줬던 이시은이 오롯이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한 곡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시은이 보내는 감성 편지 '나에게 쓰는 편지'는 오는 26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HF뮤직컴퍼니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