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성황리 개최
아식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아식스가 젊은 러너들과 함께 부산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지난 22일 부산에서 트렌디하고 건강한 2030 영러너를 위한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제주도 섭지코지에서 진행했던 ‘퓨젝스 러쉬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로 부산에서 열렸다. 천 명이 넘는 인원이 사전 지원했고 특히 2030 젊은 층 비율이 크게 나타났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권은주 감독의 설명을 시작으로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 국가대표 출신 코치진들과 동백섬 일대를 달리는 러닝 순으로 진행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개인 SNS에 올린 사진으로 포토제닉을 선발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호응과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이재윤은 참가자들과 함께 게임하며 행사를 즐겼고 여성 참가자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캠페인을 이끌어간 권은주 감독, 심으뜸 코치, 배우 이재윤은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에 관한 스피치 시간과 애프터 파티를 통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함께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퓨젝스 러쉬’를 포함한 아식스 풀 착장과 타올, 간단한 간식이 담긴 패키지가 제공됐다.

한편 ‘퓨젝스 러쉬’와 함께하는 세 번째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은 5월 27일 강원도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아식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