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아이소이가 천연유래성분의 클렌징 제품을 공개했다.
천연유래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풍성하고 탄력 있는 거품으로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수분을 더해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h 5.48의 약산성 제품이다. 클렌저의 미세거품 입자들이 손과 얼굴의 마찰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 층간 구조 ‘라멜라 구조’의 사이마다 천연 유래 보습성분을 채워 넣는 아이소이의 보습 매커니즘을 적용했다. 또 흡수력이 탁월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메마른 피부구조의 틈새까지 수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피부 본연의 수분력과 생명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가 노폐물을 제거해 메이크업을 말끔히 씻어주고 샐러리 추출물, 쌀 추출물 등 식물성분이 영양분을 전달해 세안 후에도 건강한 피부 보습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최초로 EWC 베리파이드(VERIFIED)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알러지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또 미국 유기농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