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로 딱!' 스와치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
'어린이날 선물로 딱!' 스와치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플릭플락이 어린이날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 그룹이 전개하는 어린이 시계 브랜드 ‘플릭플락’에서 어린이날과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릭플락은 스와치 그룹에서 1987년 출시한 브랜드로 정확한 성능뿐 아니라 제품 개발 과정에 아동학자, 심리학자, 교육학자가 참여해 ‘시간 개념을 가르치는 교육적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5월 어린이날과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국 스와치 직영 매장과 면세점에서 플릭플락 어린이 시계를 구입하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롤러보드 이벤트를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그림을 그리고 풍선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릭플락 관계자는 “플릭플락은 어린이들에게 시간과 약속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제품이다. 동심을 반영한 디자인은 물론 가볍고 착용감이 좋다”며 “동심을 잃기 쉬운 요즘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담은 플릭플락 시계는 어린이들에게 활력을 주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플릭플락의 제품은 전국 스와치 매장 및 온라인몰 플릭플락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플릭플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