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직장인 해우소'와 콜라보 웹툰을 공개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직장인 해우소와 콜라보 웹툰을 공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 분)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 분)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임금님의 사건수첩'과 '직장인 해우소'가 만난 이번 웹툰에는 '임금님의 사건수첩' 속 종일관 어명을 앞세우며 이서를 구박하는 슈퍼 갑 임금 예종과 어리숙한 신입사관 이서, 두 캐릭터의 매력과 티격태격 호흡을 고스란히 살린 그림과 재치 있는 현실 비틀기는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이야기로 재미를 전한다.
특히 출처를 알 수 없는 자신감으로 허세를 부리는 예종, 무거운 짐을 들고 임금의 곁을 쫓는 이서의 모습 등 영화 속 장면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상황들은 이들의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직급불문, 성별불문 직장인들의 공감을 모으는 <임금님의 사건수첩>과 직장인 해우소의 콜라보 웹툰은 유머러스한 재미를 전하며 황금연휴를 맞은 영화의 흥행세에 힘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