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멤버 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데이식스(DAY6)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댄스 댄스(DANCE DANCE)’ 공개를 앞두고 멤버 재(JAE)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에는 곡명인 ‘댄스 댄스’와 가사의 일부인 ‘1, 2, 3!’, ‘dance with me’, 그리고 ‘2017.05.08 release’라는 공개 시기가 담긴 문구와 함께 담겨있다.
티저 이미지 속 재는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듯한 진지한 모습과 더불어 기타를 연주하는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음표와 별 문양, 그리고 5명의 인물이 춤을 추는 듯한 모습이 ‘댄스 댄스’의 경쾌함을 전달해준다.
‘댄스 댄스’는 그간 데이식스가 타이틀곡으로 들려줬던 사랑 이야기가 아닌,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내용의 곡으로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 록 장르의 노래다.
데이식스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로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마이 데이(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그리고 4월에는 ‘장난 아닌데’와 ‘세이 와우(Say Wow)’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댄스 댄스’를 선보인다.
지난 2월부터 매달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를 먼저 공개하고 있는 데이식스는 오는 6일과 7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에브리 데이식스 콘서트 인 메이(Every DAY6 Concert in May)’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