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하지원 이진욱, 풋풋+상큼 교복 인증샷 공개 '잘 어울려'
'너사시' 하지원 이진욱, 풋풋+상큼 교복 인증샷 공개 '잘 어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이진욱의 교복 인증 샷이 공개됐다.

하지원 이진욱은 오는 27일 첫 방송될 SBS 새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 정도윤 이하나 극본, 조수원 연출)에서 사랑과 우정사이를 넘나드는 절친으로 등장한다.

이 작품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두 사람은 상큼한 교복 사진을 통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원 이진욱은 같은 동네,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며 17년 동안 우정을 쌓아온 사이. 두 사람은 몸에 꼭 맞는 교복을 갖춰 입고 풋풋함을 온 몸으로 발산하고 있다. 더불어 이들은 교복에 어울리는 백팩과 동그란 테를 가진 안경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진은 "하지원 이진욱은 교복을 입고 마치 진짜 고등학생이 된 것처럼 서로에게 장난도 치고 챙겨주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7년 동안 주인공들이 겪는 에피소드를 직접 연기할 예정이다. 하지원과 이진욱의 17년 세월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 변신이 극의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예정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너사시'는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새 주말특별기획 '너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