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5월 '가정의 달' 선물 홈에스테틱 제안
A.H.C, 5월 '가정의 달' 선물 홈에스테틱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A.H.C가 가정의 달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버코리아가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A.H.C가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올리브영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H.C의 5월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프트 세트’를 46% 할인가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제품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차별화된 사용법이 특징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어둡고 처진 눈가부터 목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한다. 피부 유사 구성성분이 EGF와 4종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주름 개선 기능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전달해 눈가 피부부터 얼굴 전체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A.H.C 관계자는 “A.H.C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 탄력을 고민하기 시작하는 20대 여성부터 집중적인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40, 50대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아이크림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H.C의 ‘프리미엄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프트 세트’는 명동 본점을 포함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 130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A.D.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