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로이킴이 타이틀곡 '문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로이킴이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개화기(開花期)’ 타이틀곡 '문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로이킴은 신곡 ‘문득’을 허밍으로 들려주고 있으며, 이와 함께 우수에 찬 눈빛과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일본 오타루의 짙은 안개가 깔린 항구를 배경으로 한 로이킴의 뒷모습과 아무도 없는 숲속 길을 로이킴 혼자 걸어가는 장면이 아름다우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올해로 25살인 로이킴은 미니앨범 ‘개화기’를 통해 20대 절정에서의 ‘변화’를 선보이며, 앨범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꽃이 활짝 피듯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단장한 로이킴의 ‘성장’을 보여줄 계획이다.
‘개화기’에는 메인 타이틀곡 ‘문득’,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를 포함해 ‘예뻐서 그래’, ‘근데 넌’, ‘상상해봤니’, ‘헤븐(Heaven)’ 등 총 6곡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16일 오후 미니앨범 '개화기'를 발매한다. 또한 오는 6월 24~25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에서 3년 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 ‘로이킴 라이브 투어(LIVE TOUR) 개화기’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CJ E&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