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언니쓰의 신곡 ‘맞지?’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측은 12일 정오 신곡 ‘맞지?’, ‘랄랄라 송’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맞지?’는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전소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언니쓰 ‘맞지?’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진심 멤버들 다들 안으며 울었다. 우리 멤버들도 너무 사랑한다. 좋은 곡 주신 김형석 작곡가님과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진경은 1위 공약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언니쓰 멤버들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할 경우, 각자 집 가까운 대교에서 한복을 입고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에 홍진경은 자신의 SNS에 “언니쓰 음원 올킬 감사하다. 사랑한다. 월요일 아침 7시 한남대교 한복입고 이제 다리에서 춤 추겠다”는 글을 남겨 기대를 높였다.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리더 공민지가 랩 디렉터로, 막내 전소미도 랩 작사가로 참여했다. 멤버 7 명의 케미스트리와 개성이 담긴 신나는 펑키 댄스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한편 언니쓰는 12일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선사하며,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KBS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