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출시... 물광 피부 연출
제이에스티나 뷰티,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출시... 물광 피부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자외선 차단지수 4등급의 선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산뜻한 수분크림을 바른 듯 매끄럽게 스미는 선크림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SPF50+ PA++++’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SPF50+ PA++++’는 미네랄이 풍부한 코랄워터를 함유해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흡수되는 선 케어 제품이다.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코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은 여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비스커스의 비타민C가 모공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마린 콜라겐 성분이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자외선A 차단지수가 16 이상인 4등급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물광 피부를 완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지난 4월 가로수길 매장 론칭과 함께 메인 모델 고아라 발탁, 이어 한소희를 브랜드 모델로 영입했다. 또한 가수 권진아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혼자라도 빛나’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뷰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