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O!Oi, 무너짐 없는 철벽 메이크업 필수템 제안
토니모리XO!Oi, 무너짐 없는 철벽 메이크업 필수템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토니모리와 오아이오아이가 만났다.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16일 여름을 맞이해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컬래버레이션 리디미트 에디션 출시를 알렸다. 

오아이오아이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트렌디하고 위트있는 오아이오아이의 감성과 야자수, 바나나, 선인장 등 귀여운 아이콘으로 패키지를 꾸몄다. 또한 비비드한 색감의 핫 핑크와 블루,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신제품 비씨데이션 워트프루프 쿠션 2종,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과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백젤 아이라이너 2종,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 3종을 출시한다.

써머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 화이트 티 마일드 선쿠션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 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출시한 비씨데이션 워터 프루프 쿠션은 파우더의 보송함과 쿠션의 산뜻함을 더해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기능성 쿠션이다.

토니모리의 스테디 셀러 백젤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매끄럽고 선명하게 발리며 지속력이 좋다.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땀, 습기, 눈물에도 스며들지 않고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마스카라다.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는 더운 여름 날씨에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웁스 오렌지, 선샤인레드, 핑크튜브의 비비드 컬러로 구성했다. 워터핏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감과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젤 틴트 3종으로 화사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토니모리의 유니크한 감성이 더해진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본격 여름을 맞아 무너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토니모리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들로 완벽한 메이크업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와 오아이오아이가 함께한 써머 컬렉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