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혼성그룹 어반자카파가 스낵무비를 통해 ‘혼자’의 멜로디와 가사 일부분을 첫 공개했다.
지난 17일 어반자카파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혼자’의 킬링파트를 테마로 제작한 스낵무비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혼자’의 뮤직비디오와는 별개로 제작된 스낵무비는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공개된 스낵무비 1편 혼자 사는 집 꾸미기, 2편 놀이터에서 혼자 놀기, 3편 혼자 밥 먹기와 혼자 맥주마시기 등 혼자 무언가를 하고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주인공 여성이 혼자 집을 꾸미는 모습과 놀이터에서 혼자 시소를 타며 놀러온 어린이 커플을 보고 쓸쓸해 하는 버전, 거리를 함께 거니는 창밖의 사람들과 대조적으로 혼자 저녁을 먹고 맥주를 마시는 버전으로 공개돼 웃음과 함께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스낵무비를 통해 신곡 ‘혼자’의 가사 “혼자 하는 말, 혼자 자는 밤, 혼자 있는 것, 혼자 사는 것,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안쓰러운 것” 일부분과 멜로디가 첫 공개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신곡 '혼자'를 발표 하며, 이후 6시 30분부터는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야외무대’에서 한강 라이브 ‘혼자, 듣는 밤’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