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갑자기 찾아온 여름 날씨에 많은 이들이 옷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이번 여름에는 편안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아이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이번 여름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보영과 이정진이 제안하는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셔츠와 티셔츠로 완성한 로맨틱한 여름 스타일링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보영이 제안하는 티셔츠와 셔츠를 활용해보자. 이보영은 로맨틱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티셔츠에 린넨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소매 쪽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보영의 티셔츠와 셔츠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편안하면서도 여유있는 핏으로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수트와 슬랙스로 시원하면서 댄디한 여름 스타일링

남성들의 경우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슬랙스와 수트를 활용해보자.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는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감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다. 이 슬랙스를 가벼운 셔츠와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정진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수트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를 더하면 젠틀하면서도 한층 편안한 수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와 수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여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으며 수트 재킷은 반 안감 재킷으로 여름에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사진=다니엘 에스떼, 다니엘 에스떼 옴므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