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일꾼들의 가치 나눔 활동,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 모집
젊은 일꾼들의 가치 나눔 활동,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더페이스샵(THEFACESHOP)은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의 망고나무’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가치 있는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아프리카 기아 및 빈곤 문제해결을 위한 사회공헌캠페인 희망의 망고나무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청년들이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직접 기획해보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봉사를 통해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모집 대상은 봉사에 관심이 많은 국내 대학(원) 재학생, 졸업생으로, 블로그, SNS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고, 월 1회 이상 진행되는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서포터즈 온라인접수 페이지에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희망의 망고나무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남산 이광희 뷰티크 사옥에서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20~30대 청년들을 위한 ‘희망고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활동을 소개하고, '단 한줄의 승리학'의 저자인 켄트 김을 멘토로 초청해 '글로벌 리더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더페이스샵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