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KIDS, 보기만 해도 시원한 키즈 래시가드 출시
MLB KIDS, 보기만 해도 시원한 키즈 래시가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엠엘비 키즈가 어린이용 래시가드와 보디수트를 선보인다.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 키즈(MLB KIDS)가 31일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엠엘비 키즈는 귀여운 캐릭터 프린트와 시원한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에 화려한 컬러감이 더해진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또한 원피스, 크롭 상, 하의 세트 등 여아 전용 제품과 함께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 액티브한 물놀이에 적합한 네오프랜 소재의 래시가드와 보디 수트도 출시했다.

이어 부모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라인 래시가드도 선보였다.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라인 래시가드는 휴가철 센스 있는 미니미룩 연출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엠엘비 키즈는 래시가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도 선보인다. 흡습속건 기능의 쿨필드캡과 메시캡, 샌들, 물 빠짐 기능이 있는 아쿠아 슈즈 그리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운동화 등을 출시했다. 특히 메시 운동화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엠엘비 키즈 래시가드 및 다양한 여름 아이템은 엠엘비 키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엠엘비 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