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바이블 2017’ MC들이 극찬한 미스트 어디꺼?
‘뷰티 바이블 2017’ MC들이 극찬한 미스트 어디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뷰티 바이블 2017’에서 소개된 물 타지 않은 미스트가 화제다.

KBS Drama의 뷰티 프로그램 ‘뷰티 바이블 2017’에서 정제수를 전혀 함유하지 않은 그라운드플랜의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가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20일 방영된 ‘뷰티 바이블 2017’에서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 난 그라운드플랜의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가 등장했다. 뷰티 컬럼니스트 피현정은 “최근 이슈 되고 있는 착한 성분의 제품이 생활용품에서 뷰티 제품까지 다방면으로 전개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뷰티 에디터 서지혜는 “이러한 흐름을 통해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가 착한 성분을 토대로 입소문나 첫 판매 1시간 만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라운드플랜의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위치하젤 추출물 85%와 EWG 녹색 등급을 받은 천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위치하젤 추출물은 피부 재생 기능과 월등한 향균력을 자랑하는 생약성분으로 항균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연고, 청결제 등으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다.

한편 ‘뷰티 바이블 2017’은 뷰티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여성의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많은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모델 한혜진, 배우 임수향, 걸스데이 유라가 MC를 맡았고 뷰티 컬럼니스트 피현정, 뷰티 에디터 서지혜, 메이크업아티스트 손대식 등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그라운드플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