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완판 제품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 국내 첫 론칭
해외 완판 제품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 국내 첫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보정 메이크업 제품 ‘복숭아 물분 스틱’을 선보였다.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오늘 2일, 스틱 타입의 보정 베이스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을 공개했다.

조성아는 뷰티 트렌드의 선두주자다. 그녀가 제안한 뷰티 노하우와 화장품은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됐다. 특히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은 전세계 뷰티 스토어 600여 곳 에서 벌써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CJ 오쇼핑을 통해 최초 선보였다.

이어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은 얼굴 윤곽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된 스틱 타입의 안색 보정 베이스다.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꼼꼼하게 도포되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복숭아빛 피부를 연출한다.

정제수 대신 코코넛수, 아쿠아실 등 총 80가지 보습성분이 사용되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대표적 피부 고민인 속건성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땀, 유분, 자외선 차단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철 야외활동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성아TM 마케팅 관계자는 “조성아TM 물분 스틱은 피부 보습, 안색 보정,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아이템으로 쓱쓱 바르고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손쉽게 복숭아 빛 피부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컴팩트한 패키지로 편리성과 휴대성을 높였기 때문에 2030 여성들뿐만 아니라 워킹맘, 육아맘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멀티 베이스 아이템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은 오는 2일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조성아T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