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주념 이벤트... 슈;베어 키링, 공병 이벤트 등 화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주념 이벤트... 슈;베어 키링, 공병 이벤트 등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슈에무라가 클렌징 오일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클렌징 오일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슈에무라 매장에서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슈에무라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슈:베어의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한정판 슈;베어 키링은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 방울을 형상화한 컬러풀한 도트 패키지의 디자인으로 재탄생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슈에무라는 5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슈에무라 공병 이벤트’도 준비했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클렌징 제품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와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면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대용량 샘플(5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경험해 보지 못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클렌징 오일 컨설팅 서비스’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슈에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한 후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면 상담 후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샘플(15ml)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한편 슈에무라의 6월 ‘클렌징 오일 스페셜 프로모션’은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에무라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모든 사은품 세트는 중복 증정이 불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사진=슈에무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