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6월 빅세일 시작... 최대 50% 할인
토니모리, 6월 빅세일 시작... 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토니모리가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6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국민 아이템 ‘백젤 아이라이너’의 7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초특가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약 10초에 1개씩 팔리는 토니모리 대표 아이템으로, 지난 2013년 출시 후 각종 뷰티어워드를 석권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아이라이너다. 

강한 고정력을 가진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땀, 피지 등에 대한 방수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번짐 없는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내장된 롱 브러시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국민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최강자’ 등의 애칭을 가지고 있다. 

세일 테마에 걸맞게 이번 기간 동안 백젤 아이라이너는 20% 할인된 가격인 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우 서강준이 실제로 애용한다고 알려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각각 2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여름 시즌을 맞아 깜찍한 디자인으로 출시 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토니모리 x O!Oi 에디션’전 품목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O!Oi 에디션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으로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작용하여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