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K팝스타6’ 출신 마은진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은진은 5일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의자에 앉아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마은진의 청순한 모습이 담겼다. 지난 2일에 이어 이날 공개된 이미지 또한 흑백 사진으로 돼있어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특히 마은진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6’ 이후, 약 3개월 만에 첫 번째 디지털싱글 ‘아이 언더스탠드(I Understand)’ 발표를 알려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마은진은 이번 디지털싱글을 통해 본인만의 음악적 감성을 담아낸 발라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가 이번 곡에 작사를 비롯, 피처링까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어의 보이스와 함께 마은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는 등 ‘K팝스타6’에 이은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마은진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마은진만의 음악적 감성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오는 9일에 디지털 싱글 앨범 ‘I Understand’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마은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은진은 오는 9일 디지털싱글 ‘아이 언더스탠드’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