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여름 한정 ‘모이스춰 밤 쿠션-매트 블릿’ 출시
빌리프, 여름 한정 ‘모이스춰 밤 쿠션-매트 블릿’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빌리프가 ‘모이스춰 밤 쿠션-매트 블릿’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모이스춰 밤 쿠션-매트 블릿’을 선보였다.

빌리프의 ‘모이스춰 밤 쿠션-매트 블릿’은 높은 온도와 열기로 인해 속 건조가 심해지고 유분감으로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위해 촉촉함과 보송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피지 캡쳐 파우더를 주성분으로 사용해 유분감은 잡아주고 밀착력은 높여주어 끈적이는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컴프리 리프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동시에 12시간 안티-다크닝 효과로 쉽게 무너지고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화사하고 깔끔하게 지속하도록 돕는다.

여름 한정 상품으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패키지 디자인에 소장가치를 더했다. 특히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열어볼 수 있는 ‘투-웨이 미러(2-way mirror)’ 패키지에 화이트와 민트 컬러의 조화가 여름철 한정 상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산뜻하고 보송한 타입의 쿠션파운데이션 ‘모이스춰 밤 쿠션-매트 블릿’은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