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직장인들은 실내, 실외 할 것 없이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는다. 실내에서는 난방과 에어컨 등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외부에서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손상된다. 이런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뷰티 제품들은 많지만 정작 화장품 살 시간이 부족할 때가 많다.
직접 발라보고 경험하는 검증 후에야 안심하고 화장품을 구매하는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바로 올리브영, 왓슨스같은 드럭스토어다. 드럭스토어는 오후 늦게까지 열어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편할 뿐 아니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 향수까지 다양한 뷰티템들을 접할 수 있기 때문. 이에 제니스뉴스가 드럭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는 직장인 필수 뷰티템을 소개한다.
■ 흐트러짐 없는 촉촉 꿀피부 위한 오피스 뷰티템

직장인들이 사무실에 두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수분 공급 스킨케어는 바로 미스트다. 일명 ‘수분코팅 미스트’, ‘24시간 보습 미스트’로 입소문 난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는 아쿠아포린 액티브 테크놀러지가 하루 종일 피부 속 수분을 지속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피부 속건조, 푸석함은 해소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안개 분사력이 좋아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유세린의 ‘선 플루이드 안티에이지’는 실외 UV 자외선은 물론 휴대폰 액정, LED 등, PC 모니터에서 나오는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듀얼 케어 자외선 차단제다. 특히 수분 충전 히알루론산과 자연 유래 항상화제를 함유해 선크림 하나로 광노화, 수분,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장시간 PC 모니터 앞에서 생활 자외선에 노출되고 점차 피부 속 수분, 탄력을 잃는 직장인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꿀템이다.
■ 퇴근 후에도 완벽한 커리어 우먼룩을 원한다면?

아침에 샴푸를 하고 열심히 공들인 헤어 스타일은 퇴근 무렵엔 무너지기 일쑤. 떡 진 머리를 회생시켜 윤기 나고 볼륨있는 헤어로 변신시켜줄 조력자도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로란의 ‘오트밀크 내추럴 컬러 드라이 샴푸’는 물 없이도 산뜻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이다. 계면활성제가 없는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가 두피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프로페셔널 오피스 우먼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줄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퇴근 후 약속이 있다면 하루 종일 업무로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메이크업 제품으로 웨이크 메이크의 ‘UV컷 톤업 크림’을 제안한다. 밀크 추출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이 피부를 한층 더 톤업 시켜 밝게 해준다.
■ 바쁜 직장인들에게 휴식을 선물할 꿀템

CJ라이온 ‘휴족시간’은 하루 종일 쌓인 발 피로를 풀어주는 제품으로 익히 알려졌다. 피로감으로 부은 발과 다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시트로 지친 다리에 붙이면 시트에 흡수돼 있는 수분이 기화하면서 즉각적인 냉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휴족시간은 여러 장으로 구성돼 있어 여러 부위에 동시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사진=프리큐레이션, 유세린, 클로란, 웨이크 메이크, CJ라이온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