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향적 디자인과 혁신 기술 갖춘 ‘트루프레임’ 캐리어 출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혁신 기술 갖춘 ‘트루프레임’ 캐리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쌤소나이트(samsonite)가 ‘TRU-FRAME(트루프레임)’을 새롭게 출시한다.

트루프레임은 쌤소나이트가 전세계적으로 진행 중인 ‘디자인 이노베이션 캠페인’의 2015년 콜렉션으로, 미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구성, 스타일리시한 음각패턴 등이 특징인 트렌디한 하드 캐리어다.

트루프레임은 미래지향적 디자인 콘셉트에 부합하는 첨단 기술로, 지퍼 대신 울트라슬림 프레임(Ultra-slim frame)이 장착됐다. 또 쌤소나이트만의 오랜 기술력으로 프레임 두께를 최소화하여 경량성이 우수하며, 무겁다는 인식이 강한 프레임 타입의 단점을 혁신적으로 해소했다. 단, 가벼워진 중량에도 불구하고 박스 타입의 큰 볼륨 덕분에 수납력은 오히려 극대화됐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트루프레임은 2014년 마시멜로에 이은 2015년 디자인 이노베이션 작품으로, 쌤소나이트가 추구하는 트렌디하면서 혁신적 디자인이 이상적으로 구현된 라인“이라며 “올 여름, 트루프레임과 함께 차별화된 여행의 가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트루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문구 제조 및 사무용품 유통 서비스 기업 모나미와 협업하여 트루프레임X모나미 153 NEO(네오)를 출시했다. 트루프레임과 동일한 컬러에 미래지향적 디자인 감성이 그대로 반영된 고급볼펜으로, 트루프레임 구매고객 대상 한정상품으로 제공된다.


사진=쌤소나이트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