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 한정 출시... 바캉스 즐거움 UP!
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 한정 출시... 바캉스 즐거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유세린이 여름 필수 뷰티템으로 구성한 키트를 선보인다.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12일 바캉스 시즌으로 접어드는 6월을 맞아 ‘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유세린의 신제품은 단 하나의 파우치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행 필수품을 모두 담았다. 워터 타입의 워터 프루프 선크림 ‘선 프루이드 매티파잉 SPF50+’, ‘더머토클린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하이알루론 데이크림과 나이트 크림’,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 휴대용’으로 구성했다.

먼저 ‘유세린 선 플루이드 매티파잉 SPF50+’는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워터타입의 워터 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다. 물과 땀에 강하기 때문에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천연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자극 예방 포뮬러로 자외선 자극을 완화시켜주며 저자극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데이크림과 나이트 크림’은 피부 보습은 물론 잔주름부터 깊이 자리잡은 주름까지 개선시켜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는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바로 진정시켜주고 24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더모토클린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눈물과 유사한 PH7 농도로 순하고 자극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출시한 ‘유세린 트래블 키트’는 올리브영 일부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세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