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간편+내구성’ 캠핑용품 출시... 초보 캠핑족에게 딱!
아이더, ‘간편+내구성’ 캠핑용품 출시... 초보 캠핑족에게 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이더가 쉽고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12일 손쉬운 기능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더 캠핑용품 3종은 손쉬운 설치 및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텐트 2종과 내주성이 좋은 타프로 구성했다. 여기에 독특한 패턴 등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더 ‘카티즈 돔 텐트’는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4, 5인용 멀티 돔 텐트다. 전면 메쉬 공간과 이너 텐트를 통해 플라이를 제거하면 그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플라이 전후 출입구와 양측 면에 도어를 적용해 4면 모두 쉽게 개방할 수 있다. 또한 텐트 상단 벤틸레이션 구조로 내, 외부 온도차를 줄여 결로 현상을 최소화했다. 

아이더 ‘카티즈 2IN1 텐트’는 설치와 변형이 손쉬운 3, 4인용 자동 텐트다. 본체와 플라이 부분을 분리할 수 있어 당일치기 캠핑이나 공원 나들이 활동용으로도 제격이다. 폴 고정 방식으로 캠핑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간결한 기능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아이더 ‘렉타 타프 M3’는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적절한 강도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그늘막이다. 폴대 하단 부분을 콘캡처리 해 지면 마찰 면을 넓혀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깔끔한 솔리드 디자인에 강렬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이더 김용민 용품기획팀장은 “여가 시간을 이용해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캠핑을 나서는 사람들이 늘면서 간편하면서 내구성이 좋은 캠핑용품이 인기가 많다”며 “아이더가 선보인 캠핑용품은 이러한 소비 트렌트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캠핑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아이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