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시험기간 폐인모드 그만! 뽀송뽀송 시간절약 뷰티템 4
[기획] 시험기간 폐인모드 그만! 뽀송뽀송 시간절약 뷰티템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분주했던 축제 기간이 끝나고 이제 기말고사 시험기간을 맞은 대학가에는 하루 종일 도서관에 틀어박혀있는 초췌하고 핏기 없는 얼굴의 학생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시험 시즌이면 많은 학생들이 고카페인 에너지 음료를 마시며 잠과 사투를 벌인다. 언제나 체력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 받는 밤샘 공부. 밀린 공부 때문에 화장은 물론 머리 감는 것도 패스하고 있다면 한번의 터치로 당신의 스타일을 지켜줄 시험기간 필수템을 챙겨 시간을 아껴보자.

▶ 머리를 감지 않아도 뽀송뽀송한 모발

대부분의 사람이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가장 먼저 건너뛰는 단계는 머리감기일 것. 떡진 머리, 정수리 냄새로 찝찝했다면 이를 한번에 잡아줄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리빙프루프의 ‘퍼펙트 헤어 데이 드라이 샴푸’는 특수 파우더가 즉각적으로 기름기와 땀을 흡수한다. 뿐만 아니라 모발과 두피의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상쾌한 시트러스 향만 남겨 하루 이틀쯤 머리를 감지 않아도 냄새를 걱정하지 않을 수 있다. 

▶ 피부 트러블을 감쪽같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에는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를 추천한다.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 유효성분 100%로 이뤄진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속에서 용해되며 트러블 부위에 직접 작용해 빠른 진정을 돕는다. 하나씩 개별 포장돼있어 밤샘에도 깨끗하고 간편하게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입술

립스틱을 바르지 않으면 마치 아픈 사람처럼 보여 고민이라면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 컬러 레드’를 추천한다. 붉은 장미빛 컬러가 생동감과 활기를 더해 시험기간 맨 얼굴에 생기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 메이크업 시간을 절약하고 입술 보습을 관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다.

▶ 한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지속되는 립

바쁜 시험기간이라도 입술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사람이 있다. 매번 덧바르고 수정하기 번거로워 고민일 때는 립 컬러를 고정시켜줄 더샘 ‘컬러 코팅 립 탑코트’를 활용해보자. 이 제품은 어떤 색의 립 컬러든지 코팅해 컬러가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끈적임이 없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이 원하는 컬러를 유지할 수 있으며 올리브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로즈 힙 열매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입술 보습을 돕는다.


사진=프리큐레이션, 리빙프루프, 아크로패스, 멘소래담, 더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