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제시카가 EDM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한다.
제시카는 빌보드 아시아에서 직접 기획한 EDM 컴필레이션 앨범 ‘빌보드 프리젠트 일렉트릭 아시아 볼륨 1 (Billboard presents ELECTRIC ASIA Volume 1)’에 참여한다.
15일 전세계 동시 발매되는 ‘빌보드 프리젠트 일렉트릭 아시아 볼륨 1’은 빌보드 아시아 본사에서 기획된 앨범이다. 최근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EDM곡을 비롯,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수록했다.
이에 제시카는 지난 12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원더랜드(WONDERLAND)’의 타이틀곡 ‘원더랜드’를 새롭게 리믹스해 참여했다. 신디사이저 리프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기존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에서 벗어나 EDM 버전으로 색다르게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제시카는 첫 번째 솔로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원더랜드’로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국내외로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가 빌보드 아시아에서 기획한 EDM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한다. 지난 12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원더랜드’에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 덕분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긴 것 같다. 국내외 팬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제시카에게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가 참여한 EDM 컴필레이션 앨범은 15일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