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오디오 티저 공개에 나섰다.
비투비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컴플리트(Complete)' 신곡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1차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어 티저 속 수록곡 '꽃보다 그녀'는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달콤하게 표현한 가사와 비투비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보고파'는 개성 넘치는 랩 가사와 플로우, 보컬 라인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투비의 매력을 한층 강조한다.
'어기여차 디여차'는 무더위도 한방에 날려버릴 비투비의 여름 댄스 곡으로, 하이라이트 음원만 들어도 금새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곡이다.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오픈(Open)'은 멤버 민혁의 첫 자작곡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데뷔곡을 새롭게 편곡한 '비밀' 어쿠스틱 버전, 피아노 선율과 함께 담담하게 일상의 독백을 풀어놓는 멤버 일훈의 솔로 아웃트로 '에브리씽 이즈 굿(Everything's Good)'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새 앨범 나머지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은 2차 오디오 티저에서 공개되며, 비투비는 오는 2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