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이자녹스가 듀얼 커버쿠션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이자녹스가 오는 17일 듀얼 커버쿠션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이자녹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커버쿠션은 촉촉함과 영양을 겸비한 ‘듀얼 액팅 에센스’와 또 하나의 거울인 ‘듀얼 미러’가 적용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은 물론 광채 지속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다.
특히 커버쿠션을 구성하는 ‘듀얼 액팅 에센스’에는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해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스킨 에센스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려 완벽한 밀찰력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 제품은 뚜껑을 열지 않아도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듀얼 미러’가 보이기 때문에 쿠션 거울의 편리성과 위생을 한층 높였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신제품과 관련해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24시간 메이크업 지속이 가능하다”며 “여름철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자녹스의 듀얼 커버쿠션은 오는 17일 낮 12시 5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이자녹스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