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꾸준한 사랑 받는 비결! 베스트셀러 뷰티 아이템 3
[기획] 꾸준한 사랑 받는 비결! 베스트셀러 뷰티 아이템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오랫동안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뛰어난 제품력이다. 베스트셀러 뷰티 제품들은 오랜 기간 지속되어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 등 모든 면에서 소비자의 신뢰와 인정을 받아 ‘믿고 쓰는’ 제품들이다. 특히 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고 피부에 직접적인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소비자의 반응이 중요하다. 이에 제니스뉴스는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뷰티 제품 3가지를 선정해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를 살펴보았다.

▶ 베스트셀러 1 – 한방 부스팅 에센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한방 부스팅 에센스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핵심 원료인 자음단을 사용해 윤기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각광 받았다.

특히 자음단은 고전 한방에서 찾은 3천가지 약용식물 중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설화수 50여 년 연구의 결과물이다.

더불어 윤조에센스는 부스팅 에센스 기능으로 건조하고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1997년 탄생 이후 20년 간 베스트셀러는 물론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1세대부터 현재 4세대까지 끊임없이 발전하며 고객의 사랑에 높은 품질로서 보답하고 있다.

▶ 베스트셀러 2 – 24시간 수분 지속,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수분 손실이다. 때문에 24시간동안 피부 수분 공급이 탁월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출시 이후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24시간동안 강력한 수분 지속력으로 바르는 즉시방금 세안 한 듯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의 주요 성분인 알파인 베리 싹은 각박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 보충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한편 프리메라는 식물의 발아(發芽)에 주목해 자연의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는 피부 친화적 브랜드다.

▶ 베스트셀러 3 – 볼륨 피부 완성, 헤라 UV 미스트 쿠션

간편한 터치로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출시 3년만에 2천만 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2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로 독보적인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매끈한 수분 윤기를 피부에 밀착시켜 촉촉하고 윤기있는 볼륨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더욱 강화된 미네랄 클레이 워터EX가 피부 수분을 보유해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헤라만의 하이터토닉 라디언스 기술로 수분감을 표면 위로 끌어올려 탱탱한 윤기 볼륨 피부를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 미립 분산 기술을 도입해 들뜸없이 섬세한 피부로 마무리해줘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사진=프리큐레이션, 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