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더샘과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났다.
19일 글로벌 에코 화장품 브랜드 더샘과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샘 바이 함경식’ 라인을 출시했다.
더샘 바이 함경식 라인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이 제안하는 동양인을 위한 톤과 색감의 아시안 핏 메이크업 라인이다. 출시된 라인은 더샘 바이 함경식 뷰티 스타터, 드림 베이스,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 앤 치크 총 5가지 제품들로 구성했다.
메인 제품인 뷰티 스타터는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드림 베이스는 촉촉한 텍스처와 은은한 피치 펄감을 자랑해 파운데이션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더샘 바이 함경식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뉴트럴 계열의 9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매일 다른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인 피부에 어울리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립 앤 치크는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더샘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이 함께 협업해 출시한 더샘 바이 함경식 라인은 전국 더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샘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