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아이더가 아쿠아슈즈 2종을 출시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1일 여름철 아웃도어 필수품 아쿠아슈즈 2종을 출시했다.
아이더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슈즈 2종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전천후 멀티슈즈다. 운동화 형태의 아쿠아슈즈 ‘슈마하’와 밀착력이 우수한 스킨슈즈 ‘싱크로’로 구성했다.
아쿠아슈즈 ‘슈마하’는 탁월한 배수 기능으로 남녀 모두가 쾌적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슈즈 측면에 있는 배수구가 습기와 수분을 빠르게 배출해 우수한 통기성과 건조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밑창에 밀착력이 뛰어난 더블유엑스-그립(WX-GRIP) 아웃솔을 적용해 계곡이나 바닷가 등 물기가 많은 지형에서 미끄럼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이다.
깔끔한 네이비 색상에 톤앤톤 배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스킨슈즈 ‘싱크로’는 가벼운 착화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착용자의 발 사이즈에 맞춰 발등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기능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더불어 모노톤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캐주얼룩은 물론 트렌디한 스포티룩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웃도어 필수품인 아이더의 아쿠아슈즈 2종은 전국 아이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더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