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샹테카이가 서머 컬렉션을 론칭했다.
글로벌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가 22일 지중해의 빛을 담은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샹테카이가 론칭한 서머 컬렉션은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 코르시카의 태양에서 영감 받아 매력적인 비치 글로우 룩 연출을 위한 아이템 립 슬릭, 립 킵 인비져블, 파우더 루미에르 선라이트로 구성한 컬렉션이다.
립 슬릭(Lip Sleek)은 풍부한 오일 성분을 함유해 립 케어와 컬러 표현이 우수한 오일 스틱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올리브 추출 스쿠알렌과 바오밥 오일이 입술의 수분을 보충하고 장막을 강화해 손상을 막는 것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입술에 바르면 은은하면서도 반짝이게 발색돼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립 킵 인비저블(Lip Keep Invisible)은 입술의 주름 개선과 입술 선의 노화 방지를 돕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을 입술에 바르면 장시간 컬러가 유지되고 색의 번짐을 막아 립 라이너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미노산을 함유해 입술 주름을 완화시키며 건강한 입술을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샹테카이의 파우더 루미에르 선라이트는 여름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생기 있고 입체적인 피부 표현과 광채 연출에 탁월한 제품이다. 초경량 미립자 펄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도포돼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광채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제품의 디자인은 코르시카의 조약돌에서 영감 받아 지중해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한편 샹테카이 서머 컬렉션은 해당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샹테카이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