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버스킹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버스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음원차트 1위를 기념해 깜짝 버스킹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마마무는 지난 25일 오후 8시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게릴라 버스킹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마마무는 팬클럽 ‘무무’와 함께 음악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통령’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넌 is 뭔들'로 버스킹의 포문을 연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재개그', '데칼코마니', '음오아예'까지 다양한 히트곡의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과 소통했다.

특히 마마무는 이번 새 미니앨범 수록곡 '아재개그' 무대에서 팬들을 직접 무대 앞으로 초대해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쳤다. "뛰어"라는 외침에 관객들도 함께 제자리에서 뛰며 음악을 즐겼고, "아재개그 지끈지끈"부분에서 ‘떼창’과 함께 일사불란하게 안무를 따라추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지난 22일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 5일째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음원강자로서 저력을 드러냈다.

또한 마마무는 ‘Mr. 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에 이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6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한편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RBW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