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남성미 넘치는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유러피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이 26일 밴드 씨엔블루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씨엔블루는 각자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아이웨어 시리즈를 선보였다.
먼저 정용화와 이정신은 블랙 레더 재킷과 티셔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트렌디한 메탈 선글라스와 틴트 렌즈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이종현과 강민혁은 블랙 라이더 재킷과 어울리는 투 브릿지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어필하며 화보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비비엠 관계자는 “씨엔블루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선글라스 스타일이 고민이라면 씨엔블루의 선글라스 패션을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7월 1일 싱가포르, 15일 자카르타, 8월 13일 방콩 등 콘서트 ‘2017 씨엔블루 라이브 ‘비트윈 어스’(2017 CNBLUE LIVE ‘BETWEEN US)’를 개최하며 아시아 팬들과 만난다.
사진=비비엠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