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비타, 뷰티 에디터 황민영과 ‘부산 뷰티 클래스’ 개최
멜비타, 뷰티 에디터 황민영과 ‘부산 뷰티 클래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Melvita)는 글로시 박스(Glossy Box)와 함께 지난 6일, 부산 광안리에 위치 한 더 박스 까페에서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멜비타 뷰티 클래스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파워 블로거 및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2회로 진행되었으며,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페이스 오일 활용법 등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뷰티 클래스에서는 '겟 잇 뷰티' MC로 활약하고 있는 황민영 기자가 전반적인 진행을 맡아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평소 멜비타를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황민영 기자가 추천하는 뷰티 오일과 플로럴 워터 등의 제품 소개와 더불어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멜비타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부산 지역에서도 브랜드 행사나 클래스 진행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많았기 때문에 글로시 박스와 함께 공동 기획으로 뷰티 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유기농 화장품 정보를 알릴 수 있는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멜비타는 1983년 아르데쉬에서 시작한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생물학자이자 멜비타의 창립자 ‘베르나스 쉐빌리아’가 1983년 벌집에서 나오는 원료들 바탕으로 유기농 헥사고날 솝(soap)을 개발한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

이러한 탄생 배경을 바탕으로 라틴어로 꿀(Mel)과 삶(Vita)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오늘날까지 100% 천연 원료로 만들어지고 있다. 전 제품이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은 멜비타는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전세계 20여 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멜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