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누드 메이크업에 딱! ‘뷰티 에센셜 컬렉션’ 출시
버버리, 누드 메이크업에 딱! ‘뷰티 에센셜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버버리가 누드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한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

버버리가 29일 “화사한 광채 피부, 섬세한 음영 메이크업에 필요한 ‘뷰티 에센셜 컬렉션(The Eseentials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뷰티 에센셜 컬렉션은 빛나는 피부 표현, 자연스러운 윤곽 그리고 누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 ‘립 컬러 컨투어’를 비롯해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 ‘페이스 컨투어’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레이스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로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또한 립 컬러 컨투어는 반구형 펜 타입으로 입술선을 또렷하게 정돈한다. 특히 부드러운 포뮬라가 최대 6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는 “뷰티 에센셜 컬렉션은 결점 없이 빛나는 버버리의 광채와 섬세한 음영 연출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누구나 쉽게 버버리의 시그니처 누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버버리 뷰티 에센셜은 오는 30일부터 해당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과 삼성동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버버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