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탄력 저하와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노화와 탄력 저하의 피부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쉽게 치료되지 않는 피부염, 주름, 기미 등의 문제성 피부로 발전 할 가능성이 높다. 이렇듯 뷰티 업계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항산화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에 제니스뉴스는 여름철 피부고민에 효과적인 항산화 기능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항산화 기능 100%, ‘프로폴리스 앰플 오일 크림’

민감한 피부에 항산화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프로폴리스 앰플 오일 크림’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오일을 함유한 크림 타입의 제품이다. 특히 프로폴리스 성분은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여름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와 피부지질성분이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해 피부 탄력과 노화의 속도를 늦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아르간 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의 5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했다.
◇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 ‘퓨어비타 C17 세럼’

더운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에 비타민 세럼 한 방울로 피부 고민 해결해보자. 국제피앤비의 ‘퓨어비타 C17 세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효과적인 영국산 순수 비타민과 비타민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순수 항산화 특허 성분이 1차적으로 산화를 막고 2차적으로비타민 오일이 피부를 감싸 외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어서 3차적으로 하이텐션 폴리머가 비타민C 지지대 역할을 해 비타민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보습은 물론 주근깨, 잡티, 기미 등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이러한 성분과 기능은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항산화와 보습의 시너지 효과, ‘마스크 오일앤 익스트랙트’

미세먼지와 공해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스페셜 홈케어로 헉슬리의 마스크팩을 추천한다.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앤 익스트랙트’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선인장 시드오일과 높은 보습력을 갖춘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팩이다. 항산화와 보습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피부에 한번에 전달해 줄 마스크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미세먼지 입자를 흡착하는 기술을 시트에 적용해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일반 섬유보다 150배 가늘고 촘촘한 원사로 피부에 실키한 촉감과 제형의 흡수를 빠르고 고르게 도포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프리큐레이션, CNP 차앤박화장품, 국제피앤비, 헉슬리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