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Pick! 센스만점 장마철 스타일링 팁 2
빅스 Pick! 센스만점 장마철 스타일링 팁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지난 주말부터 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됐다.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습도가 높아 기분까지 우울해지기 마련. 다운된 기분을 떨치기 위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면 어떨까. 장마를 센스있고 쾌적하게 보내고 싶다면 그룹 빅스의 스타일링에 주목해 보자.

Tip 1. 우중충한 장마철, 포인트 컬러 티셔츠로 기분 UP!

높은 습도와 우중충한 날씨에 불쾌지수가 높아졌다면 옷 색깔과 프린팅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블루, 화이트, 베이지 등 눈에 잘 띄는 밝은 컬러 아이템은 입는 사람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에게도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레터링 프린트나 자수 포인트의 티셔츠 또한 장마철의 우중충한 기분을 벗어날 수 있는 스타일링 방법. 시원한 컬러 조합으로 이뤄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여름에 빠질 수 없는 패턴이자 장마철 코디에 화사한 느낌을 전달해줄 것이다.

Tip 2. 데님 쇼트 팬츠로 쾌적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 완성

하루 종일 폭우가 내리는 장마철에 하의는 빗물에 밑단이 젖을 수 있기 때문에 짧은 기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데님 쇼트 팬츠는 장마철은 물론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청바지가 눈길을 끈다. 특히 잠뱅이의 ‘쿨데님’은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무더운 여름과 습도 높은 장마철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종류도 3부, 4부, 5부, 7부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잠뱅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