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우진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정식 멤버로 합류한다.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4일 오후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 공식 SNS를 통해 “‘프로듀스 101’을 위해 잠시 더 이스트라이트의 곁을 떠났다가 돌아온 막내 연습생 이우진을 더 이스트라이트의 정식 멤버로 포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이는 어리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지닌 6 명 모두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면서 대중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방향으로 프로듀싱 하려고 한다”며 “더 이스트라이트는 때로는 따로, 때로는 함께 하면서 Pop, Rock, Hip Hop, R&B에서 EDM까지 소화하며 자신들의 빛나는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 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우진은 지난해 12월 더 이스트라이트가 ‘홀라(Holla)’ 리믹스 버전으로 활동할 당시 객원 멤버로 팀에 합류했다. 하지만 ‘프로듀스 101’ 출연으로 인해 지난 5월 발매된 더 이스트라이트의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더 이스트라이트 정식 멤버로 합류한 이우진은 오는 13일 정오, 팀 동료 정사강과 함께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아직 중학생인 정사강, 이우진의 맑은 목소리와 감성을 이번 싱글을 통해 접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는 “이번 스페셜 싱글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첫 미니앨범 준비로 방송활동 없이 음원만 발매될 예정이다”라며 “오는 13일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과 이우진이 합류하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도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