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헤일로 오운이 수록곡 ‘여행 소년’을 소개했다.
6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보이그룹 헤일로의 세 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배우 윤다훈과 이정진이 MC를 맡아 진행했다.
오운은 ‘여행 소년’에 작사로 참여했다. 이 곡은 현실에 대한 부담감을 떠나보낸 여행자같은 나 자신에게 시간이란 낮과 밤만 존재할 뿐, 돌이킬 수 없는 지금을 즐기자는 내용을 담아낸 곡이다.
곡의 가사에 대해 오운은 “살다 보니 시간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 시간에 대해 인간은 무력하다. 시간 앞에선 아무리 힘이 세도 이길 수가 없다. 그런 고민들을 가지고 살았다. 이걸 많은 분들게 전달하고 싶어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의 경험과 감정이 잘 담긴 곡이다”면서 “이별한 분들, 사랑의 아픔을 겪은 분들이 들으면서 위로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타이틀곡 ‘여기여기’는 유니크 한 호른 사운드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어반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장난스러우면서도 재치 있게 ‘네가 잇을 자리는 내 엽자리’라는 위트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헤일로는 오는 6일 정오 새 앨범 ‘히어 아이 엠’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