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여름 한정 男女 만능템 '데님 쇼트 팬츠' 스타일 팁
[기획] 여름 한정 男女 만능템 '데님 쇼트 팬츠' 스타일 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핫팬츠의 계절이 왔다. 올 여름 여성과 남성에게 없어서는 안될 잇 아이템은 바로 핫팬츠와 쇼트팬츠다.

핫팬츠와 쇼트팬츠는 짧은 길이감으로 보는 사람도 입는 사람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아주 매력적인 아이템이자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시원함은 덤, 패션 센스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데님 쇼트 팬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데님 핫팬츠,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핫팬츠는 여름철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핫팬츠의 짧은 길이감은 시원함은 물론 다리까지 길어 보이게 해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데님 소재의 핫팬츠를 티셔츠, 블라우스,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면 패션 센스가 한층 높아질 것이다.

이번 시즌에는 연청 컬러와 밑단의 올 풀림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핫팬츠가 트렌드다. 타이트한 디자인의 핫팬츠에 오버핏 상의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스타일 밸런스가 잡혀져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스니커즈 또는 샌들을 매치하면 캐주얼 느낌을 배가시켜 어려보이고 발랄한 이미지로 변신 가능하다.

◈ 데님 쇼트 팬츠, 잇 캐주얼 패션 아이템!

패셔니스타 남성들이라면 데님 쇼트팬츠 하나쯤은 올 여름 잇 아이템으로 장만했을 것이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데님 쇼트팬츠를 착용하면 시원함은 물론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나아가 데님 쇼트팬츠는 셔츠와 티셔츠 등 심플한 상의와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특히 그레이 또는 네이비 등 어두운 컬러 쇼트 팬츠에 린넨 셔츠나 피케 셔츠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정돈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그러나 데님 쇼트 팬츠를 선택할 때 허벅지를 드러내는 짧은 길이를 피하는 것이 좋다. 무릎 윗선으로 올라오는 기장을 선택하고 스니커즈 또는 로퍼와 매치하면 댄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잠뱅이 관계자는 “쇼트 팬츠는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며 ”올 여름 자신의 스타일링 목적과 체형에 어울리는 쇼트 팬츠를 선택해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잠뱅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