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April)', 로고 공모전 개최 "금손의 주인공은?!"
DSP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April)', 로고 공모전 개최 "금손의 주인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규리 기자] 올 상반기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April)'를 위해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소통형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DSP미디어는 9일, 팬들과 함께 하는 ‘에이프릴’의 로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접수는 라우드 소싱(http://www.loud.kr)에서 가능하며, 지원자들은 9일부터 22일까지 DSP미디어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콘셉트에 맞는 로고를 제작해서 업로드하면 된다. 우승자는 오는 25일에 발표되며, 상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이는 국내 최초로 신인 걸그룹의 데뷔에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의미 깊은 프로젝트로 여기서 선정된 로고는 향후 ‘에이프릴’의 모든 활동에 사용된다.

핑클(Fin.K.L), 카라(KARA), 레인보우(RAINBOW)의 대를 잇는 신인 걸그룹‘에이프릴’은 DSP걸즈로 불리는 DSP미디어 소속 여자 연습생들이 주축이 된 팀이다.

2015년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에이프릴’은 향후 순차적으로 멤버 구성 및 콘셉트 등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