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로라로라가 명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오는 14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조이 더 바캉스 오브 로라랜드(enjoy the vacance of ROLALAND)’ 콘셉트로 진행한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키워드인 ‘재미주의(GIRL FUNISM)’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로라로라는 오픈일 14일부터 16일까지 오후 2시와 5시에 선착순 30명에 한해 로라로라 바캉스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로라로라 해피 백’을 증정한다.
또한 로라로라 상품이 가득한 ‘로라로라 머신’을 매장 내에 배치해 구매 고객에게 머신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라로라 핑크파우치 또는 휘슬 네크리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오프라인 매장을 더 늘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는 지난 5월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상에 펀(fun)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로라로라 제품은 해당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및 오는 14일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