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SNP가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은 롯데엘큐브 이대점에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 오는 31일까지 전 품목 할인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NP화장품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는 여름철 피부 케어에 제격인 신제품 ‘싱싱 비타 젤리 마스크’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1억 4천만장 이상 판매된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NP화장품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SNP화장품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뷰티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대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대 상권의 경우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등 해외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지역이기 때문에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NP화장품 팝업스토어가 입점한 롯데엘큐브는 10~20대 젊은 층의 감성을 취향저격한 미니백화점이다. 특히 엘큐브 이대점은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 뷰티 브랜드가 다수 입점돼 있다.
사진=SNP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