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색조 메이크업 '어반펄세이션' 론칭
클라뷰, 색조 메이크업 '어반펄세이션'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클라뷰가 색조 메이크업 라인 ‘어반펄세이션’을 론칭했다.

13일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색조 메이크업 라인 어반펄세이션 론칭과 함께 립스틱과 아이섀도를 출시했다.

어반펄세이션은 도시 여성의 아름다움과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색조 메이크업 라인으로 매트 타입의 립스틱 9종, 모이스춰 타입의 립스틱 6종, 그리고 아이섀도 20종으로 구성했다.

매트 타입의 어반펄세이션 새틴 립스틱은 입술 사이를 부드럽게 메우는 실리콘 엘라스토머와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벨벳터치 엘라스토머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컬러감과 매트한 발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모이스춰 타입의 어반펄세이션 럭스 컬러 립스틱은 스쿠알란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 위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는 동시에 컬러 지속력을 높인 제품이다.

나아가 아이섀도는 에센셜, 쉬머, 스파클 3가지 타입의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명한 발색과 화려한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클라뷰 대표는 “그간 클라뷰는 차별화된 성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스킨케어, 바디케어 및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다져왔다”며 “오는 8월 국내 첫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퀄리티 높은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의 색조 메이크업 라인은 해당 브랜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3일 저녁 메인 모델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과 SNS에서 최초 공개된다.

 

사진=클라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