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린이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4일 소속사 COMPANY 919 공식 SNS를 통해 5곡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앨범발매 소식을 알린 린이 1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Joue avec moi’를 발표한다.
‘Joue avec moi’는 프랑스어로 '나랑 놀자'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기존에 선보였던 앨범과는 달리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타이틀곡 ‘on&on’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소울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린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킨 데 이어, 그동안 선보였던 애절한 느낌의 발라드 곡과는 달리 여름날에 어울리는 밝고 청량한 린의 보이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린이 전곡 작사와 함께 대부분의 곡의 작곡에도 참여해 린만의 음악적 색깔을 진하게 담아냈다. 국내 최고의 실력파 작곡가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가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소속사 COMPANY 919는 "린이 오늘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발표 전부터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니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COMPANY 919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